컨텐츠로 바로 이동

close

(주)워터웨이플러스

친수관리시설, 관광레저-문화마케팅 전문기업 입니다!

갑문이용신고

  • port-MIS
  • 고객이직접PORTMIS신고하기
  • 갑문입출거방법

웹기반의 표준화된 항만운영정보시스템, Port-MIS

해양수산부, 국토교통부, CIQ(관세청, 출입국관리사무소, 검역소) 기관의 민원신고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rt-MIS

  • 아라마리나는 경인항 내에 위치하여 계류 및 통항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Port-MIS 신고를 해야합니다.
  • 아라마리나에서는 계류 고객님의 Port-MIS 신고를 대행해드리오니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방법 :
    • 1. 선박증서 및 수상레저기구등록증&안전검사증 사전 제출
    • 2. 한강/서해 갑문 이용시간 결정
      • * 갑문 운영 시간 참고
      • - 한강갑문 : 약 1시간 단위로 입거/출거 운영중
      • - 서해갑문 : 약 2시간 단위로 입거/출거 운영중
    • 3. 선박제원 및 운항자 정보 등 제출
  • 계류고객 신고대행 신청 및 문의 : 마리나사업팀(전화 031-999-7894~9/ FAX 031-999-7880)
민원인 > 웹Port-MIS 2.0  >  모바일 Port-MIS  >  선박제원 신고  >  갑문 입ㆍ출거 신고
항만 이미지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주)워터웨이플러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