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바로 이동

close

(주)워터웨이플러스

물길 그 이상의 가치를 창출하는 워터웨이플러스가 되겠습니다.

회사가치체계

미션
신개념의 수반공간 창조를 통한 국민의 질 향상
비전
물길 그 이상의 가치를 창출하는 친수시설관리, 관광레저ㆍ문화마케팅 전문기업[Role model vision : BW, BWML(英)]
중기목표
  • 아라뱃길 관광명소화
  • Gold Anchor 마리나
  • 문화ㆍ예술ㆍ레저 복합공간으로 활성화
  • 재무적 안정성장
  • 국내최고 기타공공기관 도약
관점
  • 재무
  • 고객
  • 내부 프로세스
  • 학습과 성장
추진전략
  • 마리나ㆍ관광레저 관광레저 명소화
  • 문화관ㆍ홍보관 강문화 가치확산
  • 미래성장 자립경영 기반구축
  • 기업경영 고객ㆍ윤리경영 확립
전략과제
    1. 쾌적한 아라뱃길 환경제공
    2. 서비스 개선을 통한 고객가치 제고
    3. 지역ㆍ기관간 네트워크 강화
    4. 관광ㆍ레저상품 개발ㆍ운영
    1. 지역 복합문화센터 기능 강화
    2. 물 체험ㆍ교육ㆍ전시 활성화
    3. 친수 편의공간 이용 확대
    4. 주변 관광지 연계 관광 명소화
    1. 신사업 발굴
    2. 핵심역량 강화
    3. 수익구조 개선
    4. 원가관리 강화
    1. 경영시스템 안정화
    2. 조직문화 활성화
    3. 고객ㆍ윤리경영 등 사회적 책임 강화
    4. 성과관리 시스템 강화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주)워터웨이플러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 하시기 바랍니다.